HOW TVMON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tvmon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tvmon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가 폐쇄한 지 두 달 만에 유사 사이트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티비위키'의 경우에도 '누누티비' 인터페이스와 비슷해 누누티비 운영진이 운영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도 일고 있다.

Protection commences with knowledge how builders acquire and share your data. Knowledge privateness and protection procedures may possibly fluctuate determined by your use, region, and age. The developer presented this details and will update it after some time.

한국일보가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 및 행사(포럼, 대회, 강연, 시상, 수상, 구독 등) 관련한 참여 정보를 추천·안내 뉴스레터 등 추천 서비스 이용 동의 (선택)

콘텐츠 업계 관계자는 "과거 음악 파일을 웹하드나 소리바다에서 다운로드 받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소리바다가 법적으로 패소하는 과정을 지내며 지금은 누구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이 불법 서비스의 유혹에 빠지지 않기 위해 단속과 함께 저작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캠페인이 병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최후통첩' 시한 임박 긴장 고조…남은 의사도 환자도 '번아웃'

결국 운영자에 대한 강력한 처벌과 함께 콘텐츠 보호를 위한 법 개정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업계에선 정부가 마약, 음란물, 도박, 테러 등 유해 사이트처럼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도 외부 신고 없이 자체적으로 단속과 함께 접속을 차단해줄 것을 주장하고 있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는 다행이지만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들이 다시 활동 재개를 tvmon 알리면서 정부도 다시 단속을 강화해야 할 상황이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Builders can 티비몬 demonstrate info in this article about how their application collects and employs your information. Find out more about knowledge safety

티비몬은 링크 제공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제공 티비 몬 되는 콘텐츠는 링크 된 콘텐츠 이므로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티비몬은 책임이 없습니다.

근본적으로 콘텐츠 이용자들이 저작권을 대하는 인식도 바뀌도록 해야한다는 지적이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직후 티비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누누티비를 종료하면 이제 어디서 보냐"라는 반응부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목록" 같은 글이 퍼졌다.

하지만 업계에선 기술적으로 콘텐츠 불법 유출을 원천적으로 막을 방법이 영화 다시보기 없는 만큼 누누티비 등 불법 사이트와 전쟁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

Report this page